코어 근육을 만들기 위해 런닝에 샌드백을 추가하십시오.

코어 근육을 만들기 위해 런닝에 샌드백을 추가하십시오.

코어 근육을 만들기 위해 런닝에 샌드백을 추가하십시오.

근육량을 늘리고 싶으세요? 근육 강화 노력을 극대화하고 운동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힘을 얻어 근육을 더하고 싶다면 뒤따르는 조각이 제격이다.

체육관에서 자신을 해치지 말고, 도움이 될 만한 조언은 계속 해.

근육량을 늘리려면 음식도 더 먹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일주일에 1파운드의 근육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라.

만약 2주 안에 체중의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훨씬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살코기를 먹는 것은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들고 있는 몸무게의 1파운드당 1그램의 살코기를 먹는 것을 목표로 하라.

이렇게 하면 단백질을 더 많이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백질 섭취량이 많을수록 근육도 커진다.

결국 당신의 근육은 당신이 원하던 크기를 갖게 될 것이다.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스스로에게 동기부여를 하고, 그 목표를 달성한 후에는 스스로에게 보상하라.

근육을 키우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 기죽지 말고 포기하지 마라.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을 받는 것은 어떨까?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아라; 당신의 혈류량이 향상될 수 있다.

가끔 너의 일과를 섞어봐.

다른 운동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지루해질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운동을 다양하게 해서 다른 동작을 통합하고 헬스장에 갈 때마다 항상 다른 근육을 활용한다.

그렇게 자주 일과를 바꾸면 더 오랫동안 관심과 동기가 남는다.

보충제를 장기간 복용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신장에 문제가 있다면 이 보조제들은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또한, 심장 부정맥, 근육 경련, 근육 구획 증후군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젊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에 더 민감하다.

항상 지시된 대로만 조심스럽게 영양 보충제를 복용하십시오.

격렬한 유산소 운동을 근육 형성 일과 결합시키지 마라.

흉부외과는 좋은 건강을 위해 중요하지만, 많은 것들이 근육의 형성을 통해 체중을 늘리려는 시도를 방해할 수 있다.

근육을 추가하는 것이 일차적인 목표라면 근력 훈련에 집중하여 수행되는 유산소 운동량을 줄이십시오.

어떤 근육을 사용할지 결정할 때, 하나의 운동 내에서 반대되는 근육 그룹을 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예를 들어 가슴과 등 운동을 병행하거나 4중과 햄스트링 운동을 병행한다.

그렇게 하면 다른 근육으로 일하는 동안 한 근육이 쉬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운동 강도가 높아지고 헬스장에 있는 시간이 줄어든다.

제한을 설정하되, 모든 리소스를 사용할 때까지 워크아웃을 종료하지 마십시오.

각각의 세트 동안 당신의 몸을 밀어라, 당신이 다시 그 무게를 들어올릴 수 없을 때까지 일해라.

피곤해지기 시작할 때 세트를 줄일 수는 있지만, 계속 할 힘이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

혈압 운동을 해보아라.

이런 종류의 운동은 근육 성장을 자극하는 빠르게 트위치가 되는 근육섬유를 발달시킨다.

평량운동은 힘보다 가속도에 더 의존하는 다른 종류의 운동이다.

예를 들어 평방 팔굽혀펴기를 하는 동안 손이 바닥에서 뛰어올라 최대한 높이 폭발해야 한다.

보다시피 근육을 만드는 노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적용하면 효율적으로 근육 형성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므로 필요할 때마다 이 글을 꼭 참고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