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농구 경기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농구 경기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농구 경기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십시오.

농구는 정말 재미있는 운동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어.

하지만, 그것은 신체적으로 부담이 되는 스포츠다.

훌륭한 선수가 될 필요는 없다.

게임의 요점은 재미있게 노는 것이다.

게임을 향상시키거나 게임을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계속 읽어보십시오.

자유투 샷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한다.

이 사진들은 텔레비전에서 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 촬영할 때는 어렵다.

다음 방법으로 많이 연습해라.

공을 눈 높이로 올리는 것부터 시작해라.

목표를 주시하고 그 안으로 공이 들어가는 모습을 그려보십시오.

마음속에서 본 바로 그 길을 쏴라.

촬영할 때는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프로들이 번드를 벗어나서 300피트 떨어진 곳에서 바구니를 쏘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이것은 적절한 기술이 아니다.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즉흥적으로 행동한다.

샷의 밸런스에 집중함으로써 득점왕에 필요한 일관성을 키워낼 수 있다.

바운스 패스가 어떻게 적절하게 던져질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가르쳐라.

이것은 당신의 패스가 그의 허리 높이에서 받는 선수를 겨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을 받는 선수에게 75% 정도 튀기는 것은 현명하다.

그러나 그것은 다양한 다른 요소들에 의존한다.

자유투는 육체적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측면도 있다.

자유투는 할 줄 알겠지만 집중력이 떨어져 있으면 빗나가게 된다.

긴장 풀고 집중해, 그러면 해낼 수 있어.

상대 팀을 바보로 만들면서 완전히 속이고 싶으세요? 백패스 바로 그거야! 시작하려면 좋은 손으로 공을 잡으십시오.

그러면 공을 등 뒤로 제자리에 끌어당기고 싶을 것이다.

그런 다음 공이 끝나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손목을 긋는다.

그것은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모든 연령대의 농구 선수들은 그들의 핵심을 강화하는 운동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중심은 복근, 등하근, 엉덩이근이다.

코어는 상지와 하지를 연결하며, 강한 것이 없으면 그들의 운동능력은 제한될 것이다.

튼튼한 코어는 다리가 더 높이 뛰고 더 빨리 달리는 것처럼 더 잘 움직이도록 돕는다.

손가락을 펴서 공의 컨트롤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공을 잡는 것도 더 좋은 행운이 될 거야.

손바닥이 공을 만지면 안 된다.

공을 패스하거나 슛할 때 공을 잡는 것이 손가락뿐이어야 한다.

운동을 할 때는 발놀림을 완벽하게 하고 코어 근육을 강화하는데 집중하라.

핵이 튼튼하면 균형을 더 잘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엉덩이, 엉덩이, 등, 복부 근육은 운동할 필요가 있다.

권투와 마찬가지로 줄넘기를 통해 발놀림 속도와 손재주를 높일 수 있다.

이제 경기에 임하여 실력을 뽐낼 준비가 되었는가? 아마도 너는 먼저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것이다.

흥분해서 경기에 나가! 이런 팁을 사용하면 곧 자신이 훨씬 더 나은 선수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