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매일 아침 피곤하게 잠에서 깨어나고 있다면, 여러분은 많은 수면장애를 겪고 있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은 사실 수면장애로 여러 번, 심지어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는 많은 사람들을 괴롭힌다.

아래의 글은 당신이 그 상태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을 말해줄 것이다.

당신의 의사나 수면 전문가는 당신의 필요와 편안함에 가장 적합한 CPAP 기계를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기계의 크기와 소음 수준을 생각해 보십시오.

조용하고 작은 기계들이 있다.

좋은 기계를 구하려면 의사와 상의해서 누구와 대화해야 하는지 알아 볼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관악기는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독일 연구자들은 디데리두를 연주하는 것이 당신의 상기도 근육을 규칙적으로 훈련시킬 것을 제안한다.

이 근육들은 당신의 기도 통로의 힘과 팽창하는 능력에 책임이 있다.

따라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여 주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 악기를 연주해야 한다.

좀 더 잘 자려면 옆으로 누워 자.

우리가 등을 대고 잘 때 비강과 목구멍이 통로를 방해하기 쉽다.

반드시 옆으로 가서 그것이 오늘 밤에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봐라.

네 몸을 침대에 수직으로 하고 자거라.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등에 업혀 잠을 잔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막힐 수 있다.

한쪽 옆구리나 뱃속에서 자는 것이 가장 좋다.

잠자는 동안 등에 뒹굴지 않도록 뒤에 베개 벽을 쌓아라.

수면 패턴을 설명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자지 않으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알기가 쉽지 않다.

아니면 수면 패턴을 보기 위해 잠을 자면서 자신을 기록할 수도 있다.

오디오 녹음도 똑같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의료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잠잘 때 내는 소리와 많은 것을 구별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때는 어떤 종류의 수면제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와 같은 알약은 당신의 목 근육의 이완을 유발하여 당신의 기도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나쁜 경우라면, 이 알약들은 매우 위험해질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을 잠들기 위해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 좋은 해결책이 아니다.

수면 무호흡증 예약 시 의사에게 보여 주기 위해 수면 습관을 일기로 기록하십시오.

잠을 자고 일어나는 시간, 밤중에 일어났는지, 매일 아침 일어났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등을 기록하게 된다.

만약 파트너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코고는 소리, 육중한 몸동작, 호흡 정지 등을 기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지 없는지 여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몇 달 혹은 몇 년 동안 지속되는 만성적인 피로를 가지고 있다면, 또는 당신이 아는 누군가에게 의사에게 말해봐라.

많은 수면 장애에 치료 방법이 존재하기 때문에, 침묵 속에서 고통받는 것은 건강하지도, 필요하지도 않다.

여러분이 여기서 배운 정보에 대해 모두에게 말하고, 만약 여러분이 그 상태로 고통 받고 있다면, 여러분이 방금 배운 것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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