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는 당신의 몸이 잘 작동하도록 한다.

그것들은 신체의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당신의 가족이 필요한 모든 것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에 대해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다.

식생활의 균형이 잡힐수록 필요한 비타민을 더 많이 섭취하게 된다.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영양 보충제가 선택사항이다.

칼슘으로 튼튼한 뼈를 기를 수 있고 유지할 수 있다.

칼슘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몸을 보조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합비타민, 다른 음식, 심지어 약간의 일광욕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칼슘을 흡수하는 당신의 신체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비타민 D의 모든 공급원 중 햇빛과 소의 우유는 효력이 매우 높고 쉽게 흡수된다.

우유를 마시지 않거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면 비타민D 보충제가 필요하다.

비타민 D는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당신의 식단에 알맞은 영양소를 첨가하라.

비타민은 기분을 좋게 하고 몸을 안정적이고 건강하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여성들은 가끔 임신하지 않았더라도 손톱과 머리카락의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보조제를 복용한다.

이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일반 복용량보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당신의 의사에게 비타민과 미네랄의 결핍을 확인하기 위해 신체 검사를 해달라고 요청하라.

그것은 당신이 어떤 보충제가 더 긴급하게 필요할지를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다.

돈이 더 들더라도 되도록 몸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해라.

지방을 에너지로 바꾸는 과정에서 몸이 활동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비타민을 섭취하라.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 읽은 정보를 항상 두 번째로 추측하라.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당신의 건강보다 당신에게 제품을 파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당신은 그 주장이 특별해 보일 때 심각한 의심을 가지고 어떠한 잠재적인 구매에 들어가야 한다.

의심스러운 것이 있으면 비타민이나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망간을 더 먹어라.

망간은 상처를 더 빨리 치유하고 뼈의 형성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 단백질, 탄수화물을 대사시키는 것을 돕는다.

콩, 통곡물 식품, 아몬드를 먹고, 흑차나 녹차를 마시면 식이 망간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보충제는 온라인과 소매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비타민 D, 오메그-3, 마그네슘의 결핍이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오메가3가 흔한 보충제인 데는 이유가 있다.

오메가3는 뇌, 중추신경계, 관절 기능 등을 지원한다.

마그네슘은 여러분이 매일 느끼는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야채를 요리하지 마라.

조리 과정은 종종 음식에서 비타민을 제거한다.

그러므로, 찜질은 여전히 많은 비타민을 보존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다.

플래시 냉동 채소는 비타민 함량이 적당하지만 너무 익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잘 달리도록 돕는다.

영양은 어른과 어린이 모두에게 충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간단한 팁들을 기억하시고,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가족 전체에 바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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